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뭐 클릭할때마다 프리징 걸리는거 개짜증나네 진짜

운전하자
댓글: 9 개
조회: 353
추천: 2
2026-06-22 14:07:04
어지간한 최신초고사양 pc방 씹어먹는 컴인데

창고나 npc 클릭 할때마다 프리징 걸리는거 진짜 짜증나서 돌아버리겠네

이새기들은 패키지 처팔고 돈 그렇게 벌어가지고 

기본적인거조차 조치안하는거 사람새긴가 싶다 진심

사람들이 렉관련해서 얘기한게 언젠인데 ㅈㄴ 나태하게 일하네 ㅅㅂ 새기들이

리부트팔이 패키지팔이 연구할 에너지 조금만써도 이지랄은 안하겠다

개 역겹네 진짜 

기본적인건 해놓고 장사질해라 호로새기들아

시대가 어느시댄데 개쌍팔년도 게임 운영하면서 이따위로 하냐

거의최고사양 스팀 게임 260hz 멀티로해도 부드러운데 

진짜 개 병신같은 쌍팔년도 그래픽게임하면서 

ㅇㅈㄹ 하니 ㅈㄴ 빡치네 진짜 등신같은 버러지새기들

Lv60 운전하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