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신섭 뉴비 오랜만에 겜하면서 설레는중입니다.

꼴다공증
댓글: 9 개
조회: 412
2026-06-22 14:44:46
애기태어나고 게임과 단절된지 4달쨰,,

다마고치 겜이라도 찾다가 린m 리부트 섭 생기고 9주년 이벤트 한다길래 헐레벌떡 저번주에 암기로 만들었습니다.

후발대 지원도 못받았지만 신섭이라 그런지 퍼주는걸로만 해도 다마고치 즐겜모드 중인데


옛날 인사이드 보상 들어보니 갑분 설레서 일도 안되고 시계만 쳐다보게됩니다.

장비 맨땅에 맞출려니 막막한데 기사단 장비 줬던 이력도 있다고 하니

넘 설렙니다.

한 2부위는 주겠죠 ?

Lv2 꼴다공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