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무접속 플레이 고수형님들 질문이요 ㅠㅠ

아이콘 이해리님
댓글: 4 개
조회: 225
2026-06-26 07:27:08
요정이라 그동안 연타매클때매 무접속플레이 못한 유저입니다 ㅠㅠ

잘때 이제 컴을 좀 쉬게해주고 싶어서 무접속플레이 돌리려는데 몇가지 궁금증이 있어 질문드립니다(검색해도 제가 원하는 대답이 안나오네요 ㅠㅠ)

1. 무접속을 하면 컴이 꺼진 상태인데, 혹시 이런 상태에서도 폰으로 퍼플 접속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폰으로 템셋팅하고 거래소보고 다 할수있는지요

2. 무접속을 하면 캐릭이 로봇처럼 멍도타도 반응이 좀 늦어서 몹을 잡는데있어서 효율이 조금 떨어진다고 하던데 이 부분 지금도 그런가요? 아니면 고쳐졌을까요?

불금입니다. 형님들 일주일간 고생하셨고 불금을 즐기자구요!!! 답변 미리 감사합니다!!?

Lv63 이해리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