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현황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리부트] 리부트 서버에서 제일 더러운 핵팀

블루디카03
댓글: 18 개
조회: 2399
2026-06-15 16:34:00
형들 핵팀에서 이탈자가 제일 많은데엔 이유가 있다
총군이 부주인데 지 돈으로 게임하겠냐 ㅋㅋㅋㅋ
전비 금액도 대부분 다 슈킹이다 그것만 알아둬

시트지 어느순간 가려진 뒤로 상세내역 공개한 적도
없다. 분배도 없단다 혈에 다야가 800만개나 있는데

민이가 왜 리부트에서 저러고 있는지 알만한 사람들은
알 거다... 핵히트 캐릭을 위해 일 하는 일개미 핵 혈원형들
그만 고생하고 떠나자 남는 거 하나 없이 붙어 있으면
뭐할래....

맨날 우리가 제일 메인 혈맹이다 형들이 해줘야 내가
목소리를 낼 수 있다
= 참여 잘 해라 분배는 없다.
일 해라 노예들아 그래야 내가 먹을 게 많아진다.

참고로 나 또한 핵이였다. 반박 할만한 거 댓글 적어봐
다 반박해줄라니까 ㅋㅋㅋㅋㅋㅋㅋ 긁힌 샛기들 꼭
와서 댓글 적을 것 같은데

Lv38 블루디카03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