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현황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레거시] 오랜만에 글쓴다 (렉카 발작주의)

아이콘 망상반퀴벌레
댓글: 3 개
조회: 1925
2026-06-22 16:35:14
사회적 위치에 있는 너네형들 캐릭터 언제 다 사 와서 탑 민다는 거냐..? 즙 짜면서 샤랄라라 떠들길래 ㅗㅜㅑ 이랬는데 최근 게시판에 그.. 사회적 위치에 있는 분 접으신다는 거 같은데... 그 말하고 캐릭터 1개라도 떠오신 거 있지..?











또또또 조만간 술먹고 얼굴 시뻘게저서 방송키고 행님들 마짜나 ㅇㅈㄹ 한다 즙 짜면서 대가리털 해파리 같은넘ㅋ

인벤러

Lv62 망상반퀴벌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