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현황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레거시] 반탑이 망한이유 팩트 적어본다

아이콘 티아라
댓글: 25 개
조회: 3735
2026-06-19 11:49:08
이유는 단 하나임
현재 반탑우호에 지인있어서 들은얘기임

메인들의 개같은 욕심때문임

우호들한테 기란먹자고하고 뽀찌 3~5만준다고함
나머지는 다 지들꺼 사냥터 는지들 해야되서 여긴안됨시전함
그러니  우호들 다나가떨어지지ㅋㅋㅋ

그 지인이 속해있는혈도 반탑하는 꼬라지 좆같아서
탑으로 가서 개패고 싶다고 알아보는중이라고함ㅋㅋ

이러니 안망하고 배겨~~~~

Lv52 티아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