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현황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레거시] 반탑 욕하면 탑팀 이미지가 올라가나요??

어쩌라구병삼
댓글: 8 개
조회: 1240
2026-06-24 13:10:22
내가 볼때는 저런 여론몰이는 탑팀이 전문인데
거기다가 탑팀 연합내에서도 혈마다 쁘락지 없겠냐
적대에도 몇년째 쁘락지 심어놓는애들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네 혈창에서 고은이 그리 가딘이 욕해봐라
반탑에서 넘어온 애들은 욕해도 아무런 제약이 없는데
저 세명 욕하면 바로 제약이 생김

Lv42 어쩌라구병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