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전자상거래센터,콘텐츠분정조종위원회 신고접수했네요 구글측에도 환불요청 엔씨로 보냈고 결과가 우찌나올지 응원좀해주삼ㅋㅋ
신고내용은 이렇게 작성함
최근에 오픈한 리니지M 모바일게임에 구글플레이스토어로 결제하면서 이용하다가 더이상 엔씨소프트측에 대한 믿음이없어서
제가 그동안 결제한 금액을 환불요청했더니 거부를하네요 지금현제 리니지M의 문제는 1.핸드폰결제를 하였는데 금액은 청구되고 해당 아이템은 미지급 2.로그인을해도 케릭터가 없다고나오는경우 3.게임을하다가 갑자기 서버와연결이 끊기는점 4.케릭터를 해킹을 당했는데도 불구하고 해결을해주지않는점 5.게임플레이를 하고있는데 과금유도하기위해 사전공지없이 서버점검후 캐쉬아이템판매 6.오픈전부터 수많은유저와 약속한 유저간 개인거래 컨텐츠를 아직도 미실행 7.아인하사드라는 컨텐츠를 만들어서 아인하사드를 결제하여야만 게임플레이 되게만든점 (미결제시 케릭터 경험치,리니지M상 화폐인 아데나획득이 현저하게 감소,그리하여 아인하사드를 결제를 유도함 ) 이러한이유들로인해 지금 수많은 유저들이 불만을 토로하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