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워로드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전태 증함 효과나 바꿔주면 좋겠다

아이콘 Waong
댓글: 5 개
조회: 360
추천: 1
2026-06-22 16:08:42
4+5퍼를 걍 깡 6퍼로 바꿔주면 좋겠음

내 시너지를 내가 온전히 못먹는 감성도 ㅈ같고

블레이드 있는 사멸파티에 들어갈때마다 아니꼬움 max

전태는 그냥 깡6퍼로 바꾸고 타대팟에도 자유롭게 들어갈 수 있게 바꿔줘

그럼 전태 자체 dps도 조금 더 오를꺼고 괜찮을 것 같은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