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워로드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백헤드시너지가 만악의 근원임

도톨잉
조회: 107
2026-06-22 18:56:55
백헤드 시너지라는걸 없애야됨
그래야 밸런스가 잡히기 시작할수 있음
사멸이랑 타대놓고 비교할때
워블낀 사멸이랑 비교하는데
밸런스가 잡힐수가 있나???
그렇다고. 항상 워블시너지를 먹나??
걍 다 말이 안됨

백헤드시너지 없애고 일반시너지로 변경후에
전태는 이중시너지 하고
딜 현재 고기만큼 올려주고
고기도 일반시너지하고 딜올려줘야함
백헤드시너지가 존재하는한
밸런스가 맞춰질수가 읍슴

Lv44 도톨잉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