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워로드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세르카에서 전방 어떤 패턴 때 쓰면 좋을까요

건카타아킴보
댓글: 9 개
조회: 153
2026-06-22 20:38:07
어제 공팟 반숙방에서 다른것도 있었지만 전태인데 왜 전방 안쓰냐고 욕좀 먹어서

1관문에서는 주로 팽이때 딜각 만들어주려고 쓰고

2관문에서는 까마귀나 휘두른 다음에 터지는 패턴? 일때 못피하는 파티원 있으면 써주는 편입니다.


전태 전쟁군주님들은 세르카에서 어떤 패턴이 나오면 전방을 주로 사용하시나용

비록 배럭따리지만 여쭈어봅니다

감사콩 | 로아 인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