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워로드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난 밸패가 어케 들어오건 접을까 말까임

도톨잉
댓글: 13 개
조회: 362
2026-06-22 17:00:10
뭐 잘들어오면 다들 축하하는건데

요즘 게임키면 아니 그냥 로아 생각만해도 짜증남
안겪어본 사람은 절대 모를건데
97돌이 본캐엔 죽어도 안나옴
이게 97돌이 요즘은 대부분 다 갖고 있잖음?
근데 내 본캐는 없음
심지어 배럭도 아예 돌깎 시도조차 못하고 있음
이유가 뭐냐면
낙원이후 본캐로3000개정도 깎았는데
안나와서 배럭깎으니까
50개만에 두개나옴ㅋㅋ
그래서 아 뭔가 이상하구나 싶어서
중단하고
또 본캐만 2000개정도 깎는데 안나오는거임
그래서 너무 짜증이나서 막 아무거나 돌렸는데
못 쓰는돌에 97이 붙음ㅋㅋㅋㅋ
대략5000개 깎아서 못쓰는97돌 하나나옴

그리고 또 깎고있는데
이제
새로 깎은지2000개쯤 되갈거임
진짜 미쳐버릴거 같음
이게 순수운빨이라고?????!!!
배럭도 못깎아
천장도 없어
남들보다10배 깎아도 안돼
이미 풀릴대로 풀려서
남들은 다있는데
6000+점수대뿐만이 아니라
그냥 다있더라
이게 더 열받는구간임
소수만 있고 또 획득이 어려운거면
그러려니 할텐데
그게 아니니까

그리고
나도 저번시즌 무기 24 25갈때 거의 장기백도 보고 해서 빡치는거 아는데 그거와는 비교도 안되는 현타가 옴
그건 결국은 끝이 있는데
이건 끝이 안보임

하 요즘같아서는 진짜 그냥 접는게 맞다 싶음
그냥 로아 생각만해도 답답함

Lv44 도톨잉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