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티어 메인 노드 (가속화)
충격스킬 2초 쿨감(약12%)+피증10%=약 23% 딜증
(딜 모션 시간, 보스 패턴+이동 등 인한 쿨 누수, 조우 및 기믹으로 인한 쿨정렬로 인한 손실없고
모든 충격 스킬이 2초 쿨감을 100% 온전히 받는다고 가정시 기대값)
실질적 딜증 기대값
충격스킬 2초 쿨감(최대6%)+피증10%=약 16.6% 딜증(매우 구림)
(조건부 쿨감이라 실질적 딜증 효과는 50% 이하일것으로 예상됨)
3티어 사이드 노드 (날카로운 타격)
충단 기준 약 3.5%딜증(약간 구림)
3티어 사이드 노드 (더킹2)
딜증 7%(좋은편이지만 신속을 줄 수 없는 충단 입장에서 상당한 족쇄일 것으로 예상됨)
4티어 사이드 노드 (치명적인 투지)
약 3.5%~4.0% 딜증(투지 발산시 딜 지분을 50~60%정도로 볼 경우)
쿨정렬 후 사용시 딜증 효율이 올라가겠지만 '가속화' 충격스킬 쿨감 효율이 떨어지는 딜레마가 생김
(약간 구림)
4티어 사이드 노드 (일방 타격)
유틸 제외 딜증 2%(매우 구림)
사멸에서 아크패시브로 넘어갈때 -6~9% 약해지는것까지 감안하면 현상황은 상당히 안좋아 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