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분 DPS측정 결과이며
편차를 제거하기 위해 일망타진과 룬의 조정이 있습니다1트포 - 효율적인 타격
2트포 - 추가 공격(4레벨)
출혈, 중독, 속행룬 제외
효타 채용시 일망타진의 연속사용이 삐걱거림을 감안하여
일망타진 사이에는 스킬을 하나이상 포함했습니다. (전진, 심판 등)
모든 실험에서 아덴 꽉 채우고 허공 스킬로 아드 6스택 쌓은이후 시작했습니다.
초각성스킬의 경우 3번만 사용했으며, 마지막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쿨타임 37초정도라 2분 DPS측정에 간당간당함)
---------------------------------------------------------------------
철난먼저, 대가먼저 각각 9번씩 실험했으며
평균치는
철난먼저 : 172,714,600
대가먼저 : 173,598,630
대가먼저 사용하는 경우가 0.5118% 강했습니다.
각 DPS의 중간값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미지가 하나쯤은 필요할것 같아서...)
철난먼저
대가먼저
---------------------------------------------------------------------
단 1초조차 기다리지 않고
아덴이 꽉 찼을때 철난 쿨이 돌아있는 경우에만
철난을 먼저 사용했기 때문에
철난을 투지발산 내에 사용한 횟수가 많지 않으며,
철난먼저 사용하는 DPS가 더 높은 경우 또한 존재합니다.
---------------------------------------------------------------------
드라마틱한 차이가 나지 않는 이유 또한 위의 이유 입니다.
난타 딜비중 14%
철포 딜비중 13%
폭렬 딜비중 9.5% 로 계산했을시
모든 스킬을 항상 투지발산에 사용했다면 3.211874%의
손실이 발생하지만
철난폭의 투발 트포 활용 비율이 낮다는 것을 고려하면
크게 잘못된 DPS는 아닌것 같습니다.
---------------------------------------------------------------------
해당 결과로 도출되는 인파이터의 운용방법은
1. 투지발산 트포를 위해 남은 짤투지를 채우지 마라 (철난폭의 쿨타임을 놀리지마라)
2. 특별한 이유가 없다(딜 타임 확보가 확실치 않다)면 대지가르기를 우선 사용하라
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