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각인 - 원한, 기습, 아드, 돌대, (저받, 예둔)
- 예둔 vs 저받 : 다른곳에서 치피 12% 이상 받고 있을 경우 저받 승
(엘릭서, 팔찌, 악세특옵, 꺠달음 사이드노드 등등등)
- 공속감소 10% 감당 가능 할 경우, 딜고점은 질증 (비추)
2. 아크패시브-진화
1) 1T 특성
- 치명 20p, 신속20p (팔찌 100/100 기준, 내실 치명69 신속70 기준)
- 치명 : 1169 (자치적 106.83% // 약노중옵 2.1% + 치적 시너지10% 받을 경우 뭉가 최대치)
=> 특성 치적 41.83% 달인 7%, 백어택 10%, 아드레날린 20%, 예리한감각 8%, 일격 20%
- 신속 : 1330 (공이속 22.84% // 만찬 5%, 서폿 9%, 와인 3% 먹으면 이속 39.84%)
2) 2T
- 기준 : 예리한감각2 한계돌파1 (치적8%, 진피10%)
- 파티 치적 초과 : 예리한감각1, 한계돌파2
- 본인 셋팅에 따라, 한계돌파3 가능 (팔찌 정밀, 순환, 반지특옵치적 등)
- 실전 쿨감 소화율에 따라, 한계돌파 => 최적화훈련(쿨감) 사용 가능 (대략 70% 이상)
3) 3T - 일격 고정
- 방향성 공격 스킬의 치명타 피해량 증가 => 적중 시 X
- 백어택 못 맞춰도 치피증 그대로 유지. (백어택, 헤드어택 달린 스킬에 한하여 치피증 이라는 말)
4) 4T - 뭉툭한 가시 고정
- 치적에 따라, 진피 41.83% ~ 70% 증가
- 음속돌파 최대 24% / 입식타격가 최대 21% / 인파이팅 최대 18% /// 고려대상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