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인파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안녕하세요. 체술 대붕 질문 하나 드립니다.

요즈볼꼬집기
댓글: 4 개
조회: 773
2026-06-18 09:10:49
현재 공이속팔찌 사용 (깡이속+무공 공이속 4+6 합 10퍼)
저받 아드돌이라 질증 사용불가
돌대 뭉가 풀 상태입니다.

고대 부수는 일격 사용중입니다.
부수는 일격 치적이 2.6 + 0.65 해서 치적이 3.2퍼 추가인데요. 이거 덕분에 노치적 120과 돌대풀이 찍히는 상황입니다.

뭉가기준
노치적 예일2 한돌1 하면 진피가 32퍼 + 돌대 19.2퍼
1치적일시 한돌3 30 + 돌대 19.2퍼 + 치적15퍼

만약 여기서 부수는 일격을 불타는 일격으로 바꾸면
뭉가풀효율이나 돌대풀효율이 깨지는대신 불격 보피증+화상딜을 얻는건데

쌍풀효율을 버리고 불타는 일격을 뽑아서 넘어갈 정도로 차이가 클까요?


답변 감사합니다.

Lv1 요즈볼꼬집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