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인파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체술 인파 불편한점

아이콘 오빠어때
댓글: 11 개
조회: 400
추천: 1
2026-06-22 12:22:27
1. 철난폭
 - 전체 : 프레임이 너무 김..
 - 철 : 총 3타인데 마지막타수에 보스이동하면 빗나감
 - 난 : 팔이 너무 짧아서 피자장판이나 내장딜로 들어가서 쳐맞고 프레임도 길어서 빗나가는경우 다수
 - 폭 : 그나마 슈펀쓰면 프레임이 짧아지는데 다른걸쓰자니 프레임이 너무김.. 근데 슈펀도 사거리 조트

2. 대지 가르기
 - 그냥 제자리에서 바로 격발로 나가면 좋으련만 아는사람들은 알겠지만 무슨 준비자세 취하고 써버림
 - 은근히 긴 프레임 덕분에 간혹 빗나감

3. 초각성스킬 
 - ㅋㅋ 진짜 인파는 무조건 3타 이상이어야 주력기인것마냥 초각성스킬 마저 프레임 길어서 개화남
 - 세르카 나메 2관이면 모를까 체형이 작거나 아브 익스때는 진짜... 

4. 그외
 - 뭉가 : 걍 조트조트조트조트조트조트 x 100 도 모자람
 - 전진의 일격 : 이동기라서 좋긴한데.. 8기력할때 마지막 전진쓸때 1타,2타 들어가는데 2타때 아덴 느리게 차는거 은근히 조트


그럼에도 인파가 좋다.. 재밋고.. 그냥 불편한점 신세 한탄해봤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