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인파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인파 보석 질문

아이콘 파랑초록
댓글: 12 개
조회: 180
2026-06-22 14:07:46
이번에 대붕인파 아크그리드 드디어 발동시킨 7겁작 인파입니다.
세팅은 8기력 고레벨 유저꺼 따라해서 세팅해서 맞췄습니다.
근데 7겁작인데 기력채우고 나면 철난폭이 이미 쿨이 항상 돌아와있더라구요.
그럼 작열보석 고레벨로 높이는게 큰 의미가있나요?? 아니면 거기서 얻어지는 쿨감으로 다른부분 이득볼수 있는 세팅 이점이 있는걸까요??
아니면 대붕 첨해보는 인파라 놓치는 부분이 있는걸까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