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인파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번 기회에 2캐릭 나이스단 시작하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아이콘 요술
댓글: 7 개
조회: 623
2026-06-21 21:10:24
지금 원정대 더식스 상황(6캐릭 전부 다른 클래스)

인파 1780대 1캐릭 보석 9겁작둘둘

1730대 2캐릭 보석 8겁작둘둘

1720대 3캐릭 한캐릭 보석 거가 8겁작둘둘, 두캐릭 7겁작 거불 둘둘

이 상황에서 1720캐릭 하나 빼고 인파 하나더 이번 슈모익으로 만들면서

걔가 가지고 있는 거가 8겁작을 인파가 먹어버리면 10겁 몇개 나오면서 

스펙업 좀 될 거 같은데 괜찮지 않나요? ㅋ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