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의 일격
회심10 은 필수 스킬이고
기력<필수>
전진의 일격 4 기동성 (필수이동기)
기력<택2>
파쇄의 강타 7 피의갈증/집중 (충격수급1)
맹호격 7 넓은타격/집중 (충격수급2)
철포난격 7 취향/ 빠른준비 (충격수급3)
충격
7개중 취향으로 5개 골라가시면 됩니다.
저는
죽음의선고
회심의일격10
연환파신권10
진용출권10
파쇄격
이렇게 5개 사용하고 있는데
스포 280이하면 죽선이나 파쇄격중 하나를 8~9렙을 쓰면됩니다.
기력수급 스킬은 정말 말그대로 기력수급을 위하여 쿨마다 허공에 질러주셔도 좋습니다.
저거 3개로 충격5개 감당이되?? 싶지만 실제로 보면
전진의 일격 쿨5초 충격20 (초당4)
파쇄의 강타 쿨8초 충격 30 (초당3.75)
맹호격 쿨8초 충격30
철포난격 쿨10 충격30 (초당3)
저는 전진 파쇄 맹호격을 쓰는데 (초당11.5)
다른 기력스킬
용의강림 쿨 16 충격 20 (초당1.25)
지진쇄 쿨16 충격20
난타연권 쿨16 충격20
밀고나가기 쿨24 충격20 (초당0.83)
전진 + 철포난격 + 지진쇄 +용의강림 = 초당 9.5
전진 (4)+ 철포난격(3) + 지진쇄(1.25) +용의강림(1.25) + 맹호격(충격수급x)(2.5) = 충격 12
처럼 기력스킬 3개만써도 다른기력 스킬5개 만큼의 충격을 생성해냅니다.
일단 충격중 심판, 일망타진을 쓰지않는이유는
두 스킬의 쿨타임당 dps는 생각보다 상위권인데 (특히 심판)
쿨이 짧다는게 단점입니다. 그래서 실전에서 스킬굴리다보면 모션이나 거리의 이유로 노는 쿨타임이 생길경우의
쿨타임당 딜로스가 매우커진다는게 단점이죠
단, 연환파신격의 운용을 싫어하시는 분은 다른 충격스킬 또는 4/4로 용의강림쓰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