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기 현재 초각성스킬 삭제 후 현재 각성기인 버서크 퓨리를 초각성스킬로 내리는거임
그리고 버서크 퓨리의 도약을
버서크 퓨리 발동 시, 블러드 러시 및 폭주 강화 트라이포드가 적용된 스킬들이 함께 사용되어 해당 스킬들의 쿨타임이 발생하며, 각 스킬의 피해량 또한 버서크 퓨리에 포함됩니다.
이런식으로 개선하는거임 어때보임?
이러면 딱 일반싸이클은 그대로고 초각성스킬싸이클만 레더 -> 초각성스킬 -> 피니쉬 이렇게 압축됨
지금 비기 버서커가 불쾌한부분이 딜싸이클이 너무 늘어지는게? 좀 불쾌하다 느꼈는데 특히 초각성스킬이 돌아있을때는 써야되는스킬이 6갠데 한스킬쓸때마다 한세월걸림 그 문제점을 크게해결해주는 재밌는 개선안을 적어봤음
특히 개발사에서 고려해볼수 있는 보수적인? 개선안인거같음
너무 높은 고점?
딜압축만 한거라 크게 고점이 뚫리지 않음
애매한 각인 한자리 고려가 될수도?
저 버서크 퓨리에 슈차나 기습의 대가가 적용되게하면 아마 각인한자리를 대체 가능하지않을까? 물론 버서크 퓨리의 쿨타임 그리고 딜지분에 따라 못쓸수도있기는함… 그래도 딜압축이 되니 질증을 더욱 고려해볼수 있지않을까?
레더 족쇄에 대한 불쾌감?
일단 레더가 불쾌하다고 느꼈던거는 특히나 느린선후딜로 스킬시작시에 레더를 박아야되는게 좀 joat 라고 생각하는데
이런 딜압축이 들어오면 레더를 사용하더라도 불쾌감이 낮아지지 않을까?
아니면 저 초각성스킬에만 레더 효과가 묻게해서 레더도 같이 쿨타임 돌아가게 하던가 하는것도 괜찮기는해보이는데 레더 트포에는 “폭주강화” 라는게 없다보니 뭔가 일관성이 떨어지는게 좀 문제 같기는함 만약 트라이포드 “폭주강화”를 레더에 넣어버리면 싸이클이 주기도 짧아지고 압축까지 되버리니 고점이 너무 올라버려서 개발사 입장에선 좀 고려하기 어려울듯
대신 이러면 레더를 쓰긴 써야되니까 개발사 입장에서도 레더 삭제시에 대체 될 스킬에 문제점을 생각안해도됨
번외) 레더를 아예 빼고 패시브로 적용시키자?
일단 상상력이 떨어지는 내 머릿속에선 레더를 빼게 됐을때 생기는 문제점이 좀 있을거같기도함
일단 레더가 사라지면 그럼 거기에 어떤 스킬을 넣을텐데 그럼 어떤 스킬을 넣을건지?
지금 레더만 빠지면 넣기좋은 아주 nice한 스킬이 없어보임
결국 낡은 똥스킬이나 쓸텐데 이러면… 다시 문제점이 새로 생기는거라…
아니면 뭐 안그래도 각인하나 아쉬운데 레더 빼고 아드 유지용 스킬 하나 더 넣을수있게 해주는것도 나쁘지는 않아보이기도하고…
비기는 레더 삭제해도될거같은데… 레더 사라질때 스킬 한자리를 어떻게 매꿔야할지가 참… 머리아플듯
중요한건 이건 나만의 머릿속 개선안이라 다른 버서커분들이 오 좋다 재밌겠다 라고 대부분이 느낄지는 모르겠음
나는 비기의 꽃이 버서크 퓨리라고 생각했어서… 구원비기 했었을때의 버서크 퓨리 뽕맛 못잊음…
초각성이 생겨버려서 무언가 애매해버려진 나의 버서크 퓨리를 살리고 싶은… 나의 작은 소망을 적어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