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레더에 묶여있는 사이클
2.피증 시너지로 인한 경쟁 딜러와의 간극차이
3.두 직각간에 세팅 차별화의 부제
4. 버서커의 꿈은 비행, 대부분의 스킬들이 공중으로 뛰어올라 체공상태이며, 스페이스바 및 저스트가드가 안됨.
광기 버서커 문제점
1. 컨셉에 못미치는 포텐셜
현시점 컨셉은 "쾌적한 전투가 가능한 핵엔슬레쉬형 딜러" 쾌적함이 다소 부족함 광기는 풀공속이어도 선후딜과 공중으로 뛰어오르는 모션으로 인해 플레이에 다소 제약이 있음 전진성 스킬들과 사거리가 애매한 스킬 구성으로 특정 패턴등에서 딜을 넣는게 다소 어려움. 공중에 뛰어오르는 모션은 스페이스바가 불가능해 패턴에 맞고 날아가거나 저스트가드에 불리한 요소가 되며, 레이드 중 쾌적하지 못한 상황이 되어 레더 시간안에 저가를 칠 수 있도록 스킬을 분배하여 사용해줘야함.
2. 시각적 낮은 체방
현 시점에 버서커 체방은 낮은 편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체방이 낮은 줄 아는 사람이 있음, 혹은 버서커의 체력이 어느정도인지 가늠하기에 어려운 점이 있어 서폿들이 힐 등을 과도하게 넣게 되는 부분이 있음
3.다소 낡은 인식
살아남은 버서커는 강하다는 인식과는 반대로 과거 광복치나 시너지 도둑 시점 인식이 남아있는 유저들이 존재함으로 인해 광기는 안전성이 다소 떨어진다는 평이있어 유저들이 버서커라 걸러진다라는 말이 나오게 됨.
4. 나이스단 한정 스페이스바 차이
1680 버서커는 스페를 거리가 짧고 쿨도 짧음
1660 버서커까지는 스페거리가 길고 쿨도 김
워로드랑 비슷한 이유인데 이게 가끔 적응이 안되서 안맞을 패턴을 맞는 경우가 있음ㅈ
본캐긴한데 문제점 생각하면서 플레이해본적이 없어서 잘모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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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기 버서커 문제점(안키워서 알고있는 지식선에서 써놓음)
1. 특화
특화캐인데 특화효율이 안좋음 버서커의 스킬은 일반스킬로만 이루어져있어 특화효율이 나오지못함. 블러드러스트에 딜이 의존되어 있는데 블러드 러스트도 시전시간이 긴 편에 속함
2. 각인
5번째 각인 채용에 하자가 있음
*마효증=블러드 러쉬가 효과를 못받음 /기습=오버드라이브가 효과 못받음/질증=안그래도 선딜 후딜긴데 쓰면 공이속+자원 재생 음식없음 못씀/아드=굴리려면 굴릴수는 있는데 폭주사이클에 문제가 생김
에뜨 유튜브 뎃글중에 있길래 가져와봄
3. 하자있는 딜구조
기본적으로 레더 8초에 스킬때려박아야하는데 그 8초안에 모든 스킬을 때려박는게 무척 어려움 한자리에 서서 쉬지않고 스킬을 때려박아야 넣을 수 있음. 하물며 광기는 상시 풀공속이지만 비기는 아님 폭주중에만 세팅에 따라 풀공속일 수 있는거지 비 폭주상태에서는 공속이 다운되어 있어 더욱 긴 선후딜이 따름.
4. 쿨정렬에 하자가 있음
폭주시 피니쉬 스트라이크가 초기화가 안됨. 이로 인해 다른 주력기는 다 쿨이 돌아괜찮지만 피니쉬를 기다려 폭주를 키지못하는 상황이 나옴.
5. 폭주와 비폭주
이 둘 사이에 데미지 차이나 성능적인 요소가 너무 차이가 남. 이는 폭주가 켜져얻는 만족감보다 비폭주상태에서 발생하는 불쾌한 경험을 선사함. 다른 클레스도 폭주와 비폭주사이에 간극이 크다하기에는 버서커는 차이가 심함. 비폭주중에도 스킬써서 아덴을 쌓아야하는데 공속이 달라지며, 선후딜이 있는 스킬이 더 느려지고 이를 마 못맞추면 이 시간이 더 길어짐.
대충 재가 아는 선에서 쓴 문제점들입니다. 다른 유저분들 의견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