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무상 222 세팅

Dy90
조회: 285
2026-06-26 05:38:24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 세팅인점 참고해주세요

각인
 원한 아드 돌대 예둔 질증or저받
 → 지금 저받아드돌이라 새로 깎으면 테스트 해볼예정입니다.


아크패시브 진화

 - 치10, 신30
 - 한돌3
 - 혼강2
 - 회심, 분쇄
 - 입타 or 음돌
 → 저는 팔찌가 무공+공이속이라 음돌 채용중

트리시온 칠때 쿨이 애매할때도 있어서 최훈 줄까 고민했는데
실전에서는 쿨누수가 있다보니 안찍었습니다.


치적시너지가 흔한지라 파티에 1명은 있을거라 마을치적 70% 맞췄습니다.(아드20 + 치적10)
파티에 치적 없으면 달인 or 예감으로 치적 조정해주시면 될거같습니다.



수련장 전분 참조용이에요
확실히 자공증이 없어서 그런가 중독, 기타효과가 많이 내려갔네요(ㅠ..)





무상 222는 3고대(투력 8300대), 역천 222는 3유물(투력 8100대)인데
루메 DPS는 비슷하게 뽑혀서 투력대비 효율은 역천 222가 좀 더 뽑히는거 같습니다.
(숙련도 매우 없음 주의)

Lv9 Dy90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