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진무상격 코어 밸류 너무 딸리지않음?

제넨사
댓글: 2 개
조회: 260
2026-06-26 01:00:43
세맥 이번에 구조상 작열 다수채용 효율이 좋은데

111가면 무공스킬 비중 골고루 높아져서 겁화 줄이기도 어렵고
아덴 비중젤 적은 앜그인데도 20%가까이 나와서 무시할 정도도 아니고 

그렇다고 코어로 일반 무공스킬 빠르게 돌려지냐 하면, 쿨감 옵 한개도 없어서 222 333 보다 뭐가 더 자주도는것도 아니고 
이게 컨셉있게 굴러가려면 진무상격에서 750이 아니라 농담안하고 7500 줘야할거같은데 다른 딜증을 까더라도 


진기 1단당 1만 수급이라 3단채우는데 3만필요한데
진무상격 750+750 주고 꼴랑 무공 5% 뎀증은 코어 밸류가 너무 쓰레기같음 

별코어로 가도 극멸진공만 2,3과 달리 유틸 아예 없고 ㅋㅋ 여래강화 해줄거면 바드 벅샷코어마냥 스택화라도 시켜줘야 하는거 아닌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