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111역천 후기

민석업
댓글: 9 개
조회: 751
2026-06-25 23:51:24
어제 222역천으로 해보고 진짜 좋다고 생각했는데 오늘 111역천해보니 이게 더 쎈것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기본 싸이클도 딜이 좋은데 원기옥때 dps가 확 오르니 ㄷㄷ

섬열파도 길게 쏘는거 보스가 자꾸 움직여서 빗맞거나 막타 묻기전에 금강 꺼지는 일이 많았는데 이건 다른트포라 그러지도않고

단점이라면 풍뢰랑 섬열파가 쿨이 길어서 기다리는 시간이 좀 있다 정도?

좀 더 연구해보면 더 좋아질것같아요

세팅하고 트리시온 5분쳐보고 가토 5바퀴돌고 간건데 숙련도 생각하면 dps 더 오를거같아요

이건 오늘 전투력 5800기공사로 6300도화가+환류+사시랑 성당2관 전분입니다. 짱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