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역천 111 222 333 무신사333 레이드 후기

난다술고래
댓글: 3 개
조회: 810
추천: 1
2026-06-26 00:15:39
실전은 역천111이 젤 좋은듯 -뉴비포함 역천 해보고싶은사람은 이거 추천 
이게 조금만 패턴때문에 쉬어야한다? 111은 남들보다 이득봄
원기옥 돌아올때 못쓰고 깨면 dps아쉽고(아쉬워도 쌤) 원기옥 쓴지 얼마안되서 깨면 dps지림
낭만있음 원기옥뽕 지림 원기옥 말고 그냥 사이클도 딜 낭낭함

-본캐임- 역천 222는 3싸 세팅인데 좋은데 111하고 해보면 뭔가 아쉬움 
장점은 3싸라 섬열 3번 써서 피면 ㅈㄴ 김 
딴세팅은 가끔 아덴 꺼지면서 들어가서 딜로스오는데 얘는 그럴일 없음
2싸는 안해봄  

역천333 허수에서 딴거에 비해 좀 애매한거같은데
실전가서 쳐보니 패턴 하나 피하고 팰때마다 이득봄 실전 괜찬음

무신사 333은 젤 먼저 레이드 가본거라 제일 숙련도 떨어짐
이게 음양이 딜지분 1위 먹는 세팅인데 음양넣고z털생각한다고 강박 잡히니깐 쿨손딜 사이클 손실옴
숙련도 오르면 할만 할거같은데 그냥 222가 나을듯 
-현재 레이드 다돌고나서 무신사 222로 바꿈 가디언 가보니깐 이게 딜 잘나옴 무신사 저점은 222가 젤 높은듯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