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기공 찍먹하는데 기존에 하던분들 대단해요

디바디바디디
댓글: 3 개
조회: 569
2026-06-25 23:28:21
피면 없는게 너무 불편한데.. 경면도 없을땐 어떻게 하셨을까요??

헤드캐릭이나 피면 있는 캐릭만 했었어서...
아덴운영이나 씹고 딜넣고 이런건 익숙해서 잘 하는데
그동안 너무 딸깍으로 게임했나 싶네요...

선후딜 느리다거나 하는건 익숙해서 상관없고 괜찮은데요
최대한 허수딜 가깝게 뽑아보려고 해도 일반스킬이나 초각성스킬중에 피면이 1개도 없는게 좀 크네요

물론 패턴을 다 아는 상황이면 할만한데...
군림보인가 그거 초각성스킬 가나처럼 쓰던데 그거 피면주고, 가나처럼 주력기 1개정도는 피면 주면 좋겠어요..
욕심이 좀 과하죠? ㅋㅋㅋㅋ

z 스킬이 피상면인건 아는데
이거 급할때 그냥 써서 버티는 수 밖에 없는건가요...ㅜ

환영 뭐시기 피면 써보니까 차징인지 홀딩인지 그래서 그것도 영.... 별로던데...  딜 좀 내리더라도 패턴 익숙하지 않은데서는 지표수호하고 피면스킬 하나 써볼까 싶기도하고요..

Lv22 디바디바디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