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순보가 후딜이 좀 이상해지긴 했네

제넨사
댓글: 2 개
조회: 267
2026-06-25 22:41:37
원래도 스킬 후딜은 선입력 가능한 스킬쓰거나 / 우꾹하면서 써야 씹혔는데 (패치전의 경우 적수 쿨구조상 낙영후 쓸스킬이 없는 현타구간 와서 우꾹 필수였던 그거)


근데 패치후 벽력은 좀 더 심해짐

초반은 r키만 연타고 후반은 우꾹하면서 연타인데 우꾹을 안섞으면 패치전 대비 벽력 후딜인 손회수 모션이 한참 남음. 이때 실전 사이클은 보통 우꾹대신 다른스킬 선입력 해두는걸로 후딜 캔슬하잖음?
333기준 가토 실전은 제 테스트기준 벽력-z나 음-단-벽-파 할경우가 많았는데 무상초식이 들어가면 괜찮은데 음단벽파는 한번씩 느릿하게 나가는게 선입력으로 후딜 캔슬이 제대로 안되는거 같음 
특히 111단천이 좀 심해서 차라리 121 입력은 불편할지언정 사이클 사용감이 나은거같음 

근데 이 우꾹이 버릇들면 순보도 거의 우꾹하면서 쓴단말임 



근데 패치후 순보는 반대임

초반이 우꾹없이 순보만 누르는거고 중간부터 우꾹하면서 누르는건데 우꾹이 섞이면 순보 체인에 확실하게 딜레이가 생김 
정작 순보로 다른스킬 후딜용으로 쓰면 제일 깔끔하게 되는거 보면 먼가 이상함... 



4노드 오기조원의 부가효과가 이 후딜캔 선입력이라서
오기조원을 안찍으면 무공스킬-z-무공스킬 선입력이 안되서 연타해야하는데 그거랑 느낌 비슷함

일단 이동 우꾹하는 버릇 고칠 필요가 있는듯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