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222 2싸역천 첫실전후기

끠끠몽
댓글: 5 개
조회: 765
2026-06-25 22:40:43
성당 클경으로 다녀왔는데 보스패턴 하나도몰라서 넘어지고 방방뜨고..


일단 아덴이 200초로늘고 스킬쓸때마다 차감식 고트;

한번넘어지고 보스어딨는지 어리바리까고 순보로 따라붙었는데도 사이클이 온전하게 들어감

개편전 아크그리드는 해본적이없는데 아크그리드 이전 아크패시브 3여벽이랑 비교하면

ㄹㅇ 개과천선 수준으로 압도적으로 편의성 지림

그리고 모든스킬이 타대 + 사거리가있어서 조금과장하면 사시건슬 할때만큼 포지셔닝 좋음

짤패거의몰랐는데 아몰랑 홀딩섬열 고트;

조우 금강 원기옥 사이클 이어가는 아드효율도 지리는거같음

아 그리구 카운터도 계속아낄수있어서 예전에는 카운터는 그냥운이거나 기믹카운터만 하는수준이었는데

이젠 카운터 쳐볼려고 신경쓰게됨 !



단점으로는 순보 금강 천류의 선후딜모션때문에 뭔가 물먹은느낌 직접해보면 알겠지만

뭔가 무릎까지오는 수영장에서 달리는느낌이 ..

섬열파쓸때 보스 휙 이동하면 조금거슬리긴하는데 요건 짤패숙련되면 괜찮아질거같아요



정리하면

장점. 기존에쓰던 3여벽과 비교하면 모든점에서 압승
단점. 신규스킬 및 순보,금강의 모션때문에 답답꾸리함, 피면이 섬열밖에없음


복귀후 첫밑줄 감동



넘어지고 죽고 스킬빗나가고 저가할땐 사이클못굴리고 난리법석이었어서 이건 의미없을듯


Lv76 끠끠몽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