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세맥 333 뭐 하나 찾은거같은데 자꾸 꼬임

가젤빤스
댓글: 19 개
조회: 594
추천: 1
2026-06-25 23:04:27
Q-W 8초 묶음
R-E 18초 묶음 (단천-난화순으로 써야 쿨밀림 안생기는듯)
D-F 12초 묶음
S 음양신공은 별개로

각각 따로 묶어서 돌리면서 해보는데
9겁작 전투력4900으로 3분 타이머로 최대 5.0억까지 찍히는거는 봤는데
뭐가 자꾸 꼬이는지 4.6억대로 꼬라박을때가 많음

혹시 연구하시는분들 생각있으시면 헬프 좀 부탁드립니다.

스킬코드
77681C6B396B8E9780578233C3AFF9C85869E237DC868935A46FB14C2D185A8E7942C40FE0B3A489EE76F833D79062CC3DD4DCFB077A55C6F6B9C0DE723CF93F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