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역천해보고있는데 이거버그인가요

라넬리온
댓글: 5 개
조회: 430
2026-06-26 01:35:21
안녕하세요 이번기공사패치로유입됬습니다
트리시온에서 싸이클굴려보다가 운기조식떄 무공스킬써서 현타를좀줄여보려던중
아덴끝날때 풍뢰후 단천벽력수쓸때랑
그냥운기조식떄단천벽력수쓸때랑 쿨이달라서요
아크패시브4노드에의한쿨감이라고생각하기엔 같은운기조식중 쿨타임다다르고...


이건일반상태에서 쓴 단천

이건금강선공키고 바로썻을때쿨타임

이건 풍뢰로아덴끝나면서단천썻을경우
마지막은 아덴을강제로x로누르고 운기조식상태로들어가 단천을사용했을때입니다

어느쪽이버그인건가요 아니면 쿨감받는조건이다른건가요

Lv10 라넬리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