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역천 즉발 222 + 군림보 + 파쇄장 + 3사이클 빌드

지켜주세요
댓글: 22 개
조회: 2279
추천: 9
2026-06-26 09:41:29

[스킬 코드]
2034EBB20A22C57D83043062934BB5E9EF596413740D77010A3A766D5CF6F28E6AB4E8A190A0308FFDE143D9ACD03F2D1BD679A049E40AADAF8CB5206F3F7CF0

10겁작 전투력 4001 기준 루메킬 4.2~4.3

원기옥은 1번만 사용


왜 인지는 모르겠는데 DPS 매우 잘 나오고

실전은 222 빌드 중에서 가장 편합니다 (그야 홀딩이 없으니까)

공략이나 가이드는 자고 일어나서 올릴 것 같네용...

딜 사이클 영상이라도 투척하고 갑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