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쓰고있는 무상 111세팅

아이콘 포인트아웃
댓글: 1 개
조회: 532
추천: 1
2026-06-26 10:38:00
무상 111에 대한 정보가 많이 없어서 지금 제가쓰고있는거라도 공유합니다(3고대에 물림)

(전문 연구원이 아니기 때문에 하자많을수있음)

스킬굴리는건 군림보 난화격 음양신장 단천벽력수 쿨감받기위해 먼저털고 z 쓰는 순으로 하고있습니다

각인 원예돌질아

진화 치 10 신 30 한돌 1 최적 2 혼강2 회심 1 달인1 (치적시너지받아서 100넘기시는분은 분쇄쓰셔도될듯) 입타2

보석 겁화 무상 난화 단천 음양 여래 낙 벽 환 
       작열 난화 단천 음양

스킬코드
DDBD536008DC11639DA50F6BF74E6A396DF14E74615C04C0372709CD7B7BF39E934F4B863CB07E516A14DA1185CB763FC1AF2C33087FD175B581A4FC12120ABB

더 좋은 111있으시면 공유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