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무신 기공 왜캐 애매한것 같은 느낌이 들죠..

TheAngell
조회: 585
2026-06-26 13:44:10
개편되소 신스킬생긴거나 아덴기생긴거나 이런건 무척이나 맘에드는데 각스킬의 늘어진 선후딜이나
111코어같은경우 무상신공 스킬쓰면 진기 700회복이..이게 너무적은것같은데... 뒤에 0이 하나 빠진게아닐까.. 어떻게 굴려도 현타가존재하고... 아덴 한칸당 1만씩 채워야되는데 700채워주는거 잘못된거 아닌가 진짜로..?

222는 아무리봐도 스킬사이사이에 순보섞어서 쿨캄5프로받는걸 최대한 활용해서 아덴빠르기채워서 털어야하는것같은데 얘도 결국 중간중간 쿨이 안돌아소 현타가있어버리니...극신인데 현타가...

각 스킬 진기획득량이 너무적은것같고 스킬 선후딜이 너무긴데 이것만 좀 해결되면 넘 좋을것같은데...어케 안될까..재학삼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