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제발 뉴비를 도와주세요

아이콘 월요일같은년
댓글: 12 개
조회: 884
2026-06-26 10:27:12
슈모익 아니라서 1700 스타트도 안됩니다 
1700이전 공략 찾기도 너무 힘들고 타 직업에 비해 정보도 많이 없고 , 거르고 거르다 따라 세팅 해보면 스킬도 다릅니다
리워크 돼서 그런지 뭔지 모르겠는데
핑프아닙니다 1699이하 로아와 스킬코드 복붙, 유튭 옛날영상보기 등등 해봤는데 다 다르고...
최신 1700이전 공략 있을까요 ??? 
직각별 매커니즘 등은 상세하게 알려주기 귀찮으실테니 "닥치고 이세팅 해" 하고 알려만 주시면 그걸로 할게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