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무신(구세맥) 222 뭉가셋팅 별로인것같아요

아이콘 Hideat
댓글: 2 개
조회: 1055
2026-06-26 11:09:54
일단은 뭉가라는거 자체가


최대 효율이 나오려면 치적 120% 강제로 맞춰야되고


그로인한 신속이 뺏기게되는게 첫번째 문제고요



두번째 문제는


무신기공 222 갔을때


주력 스킬들이 전부 '단타' 라는거죠


단 음 난 천하군림보 무상신권 까지 


전부 '단타' 스킬


뭉가는 80프로 치적을 고정시켜 버리기때문에


단타 스킬이 노크리떳을때 딜로스가 다단히트 스킬보다 훨씬 큰편이죠


뭉가 효과로 다른대서 딜로스 극복한다고해도


근데 막상 실전에서 노크리떴을때 주력기 하얀글씨 그감성이 진짜 ㅈ같은게 잇어요


뭉가 특유의 똥맛감성인데 이게 은근 스트레스가 좀 있습니다


저도 뭉가 캐릭 키워봣지만 개인적으로 이러한 이유로 뭉가 무신222는 불호에요


차라리 뭉가포기하고 극신 입타 예둔 무신 222가 나은것같아요





Lv82 Hideat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