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역천 단천벽력수 트포 이거

난다술고래
댓글: 1 개
조회: 464
추천: 1
2026-06-26 10:18:14
단천벽력수
딜+내공 회복으로 쓰잔아요
트포 2노드에 사방원무진 이거 고려해볼만한거 아닌가 하는데?
카던돌다가 봤는데 
이거 쓰면 내공 더 차는거 아닌가?
해서 수련방 쳐보니깐

진원단공섬 12 m나가는거  250->754  기본480+1노드 적중시내공증가 트포 24회복 =504 

사방원무진 모든방위공격  250->877  기본480+1노드 적중시내공증가 트포24회복x2노드 다단히트=627 (추가147)

막타 제외만 적중시 250->565 =315
막타만 적중시 250->562=  312
사거리가 막타가 살짝 더 길어요
앞에꺼 or뒤에꺼 못맞추면 손실오긴함

데미지 차이 근소함 
두 트포 걸리는 시간 비슷함 
사거리 생각보다 김 기공사 1.5~2명 눕혀도될거리 가능

문제점이 쓰다 도망치면 손해보는거 맞는데 실전에서 회선or순보까지 어느정도 맞췄을때로 내공으로 잡았으면 
이걸로 어느정도 커버 되지않을까 싶음

아무튼 이 트포 사용생각해볼만하지 않나? 하는 쌉소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