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포인트 285 기준입니다.
DPS와 DPM / 유저들의 스킬에 대한 생각들을 조합하여 만들어낸 스킬트리입니다.
며칠간 사용을 해봤는데 현자타임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조금 익숙해지거나 스킬 돌릴줄을 알게 된다면 현자타임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순보 4 (3) - 아주 좋은 회피기 겸 접근기 입니다.
파쇄장 7 (2-1 또는 2-2) - 접근기 겸 버프 스킬입니다.
2-1은 3초간 파티 버프 공증 20퍼
2-2는 4초간 혼자 버프 공증 30퍼 입니다
파티의 조합에 따라 바꿔주시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변천장 7 (3-3) - 무력화 중 + 딜링 준수한 딜링기입니다
어떻게 사용하냐에 따라 괜찮은 회피기가 될 수도 있습니다.
무공탄 10 (1-2-1 또는 2-3-2) - 1-2-1은 쿨타임 8초에 6발을 발사하는 스킬입니다.
DPS가 아주 좋습니다.
2-3-2는 쿨타임 3초에 1발을 발사하는 스킬입니다.
DPS 자체는 1-2-1에 밀리지만 DPM이 아주 준수합니다
하지만 쿨타임이 3초라 자주자주 사용해주지 못하면 DPM도 그렇게 좋지 않으니
본인이 3초마다 이 스킬을 우겨 넣을 수 있다면 2-3-2 특성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풍뢰일광포 10 (3-2-3) - 저는 3-2-3을 사용합니다
차지형 스킬이 되어 적의 패턴에 노출이 되기는 하지만
본인의 판단력과 보스 패턴 숙지 여부에 따라 잘 사용할 수 있는 스킬입니다.
정말 본인이 차지 풍뢰일광포를 사용하지 못하겠다면 3-1-3도 괜찮습니다만
이 스킬트리의 핵심은 풍뢰일광포의 차지중 다른 스킬의 쿨타임을 돌리는 것도 있기때문에
차지형 풍뢰일광포를 사용하지 않으면 현자타임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낙영장 10 (2-2-1) - 메인딜링기 입니다.
두번째 특성에 3을 찍으면 무력화가 중상으로 올라가지만
이 스킬트리는 무력화 스킬트리가 아닌 하이브리드 딜 기공사 스킬트리 입니다.
기공장 10 (1-3-2) - 준수한 딜링기 입니다.
마지막 특성에 2번으로 찍어 근접에서 사용해야 풀딜이 들어가는 스킬로 변화하지만
모션이 정말 간결하여 근접해서 중간중간 우겨 넣기 좋은 준수한 딜링기입니다.
난화격 10 (1-3-2) - 낙영장과 마찬가지로 메인딜링기입니다.
2번째 특성에 3을 찍어 스킬을 시전하는 시간이 길어져 적의 패턴에 노출되는 시간이
그만큼 길어지지만 이것 또한 본인의 판단력과 보스 패턴 숙지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본인이 못하겠다 하시면 2번째 특성에 2를 찍어주세요.
하지만 딜은 3이 더 강력하며 스킬 시전시간이 길어 다른스킬의 쿨타임이 도는것을
조금이나마 벌어줄 수 있습니다.
스킬트리는 285를 기준으로 하며 300이 가능해 질 경우에는 순보를 7까지 올려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