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데빌헌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무력때문에 딜이 약한건 개소리

웅남쿤
조회: 142
2026-06-23 23:01:19
피면 많고 딴딴맨이니 딜은 좀 약해야 됨 
= ㅈ까 드레드로어

피면 상면 카운터 유틸 깡패는 딜은 좀 약해야 됨
= ㅈ까 붕쯔

타대면 고점 낮고 딜 넣기 편한게 맞음~
= ㅈ까 황제

유틸좋고 무력좋으면 딜은 좀 약해야 됨
= ㅈ까 대붕인파

이제 족쇄달고 강해지는건 없음
유틸좋다고 딜이 좀 떨어지는건 없음

족쇄없고 유틸좋고 편해야 딜도 높음
그렇게 이미 게임이 바꼈음
무력때문에 딜 버프 안될거라는건 겜안분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