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데빌헌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문득 지표보다가 생각 든 건데

야드우드
조회: 81
2026-06-24 00:14:35
허수 배율이 높지 않은 야성이 최상위권에 위치는거 보면
의외로 블하가 오버로드보다 실전에서 더 나을수도..?
야성이 허수 배율은 낮아도 스택제+피면떡칠로 허수 대비 실전에 누수가 거의 없는 편이라고 보는데
블하가 오버로드보다는 확실히 누수가 적은 편이라 비빌 수도 있지 않을까요?
카제 1관 같은 지딜이 어느정도 보장된 레이드도 오버로드 하위권인거 보면 암만 지딜 환경이라고 해도
쿨누수+포지션 누수가 많이 심한 것 같네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