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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한돌뭉트림] - 도태+운수 / 도태단일 / 운수단일 콤보영상(스킬아이콘추가)

아이콘 부패의물략
댓글: 5 개
조회: 2005
추천: 1
2024-12-10 09:26:20

특치신 한돌뭉트림 바이블 - '별빛에이드'


위 글에서 언급되는 도태+운수 / 도태단일 / 운수단일
영상과 스킬 아이콘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 참고 하시면 됩니다.




<도태>




 < 치피증버프없는 세렌



<운수>

1)아드로핀 시 극딜사이클

                              <- 스트림x 치피증x기에 아덴수급용 포카드
   

2) 데레시-데레시 : 아드로핀이 아닌경우
- 데빌을 그냥 2스트림에 나눠서 쓰고 뽑은 아덴 1장을 다음 데빌에 쓸 수 있습니다.
- 아덴이 광대라면 사이클 반복, 도태라면 위에 도태사이클 사용
- 환희면 3+1 사이클 내지 중간에 노버프 포카드가 생략됩니다.
- 극딜 사이클이 아닐 경우 개인적으로 이쪽을 좀 더 추천
  (아드로핀은 도태타이밍에 쓰는게 좀 더 좋습니다. 도태데빌 개사기



<도태운수+스크스타트>


 /  / 
-엣지2타천천히쓰고 돌대버프 가져갑니다.


<도태운수+엣지스타트>

 /  / 1타
- 중간 엣지2타는 이동기or 스택보험으로 사용가능
- 이동기로 썻을시 스크는 2타 / 엣지맞추면 스크는1타만(돌대갱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공통적으로 저쿨감이기 떄문에
스킬배치를 효율적으로 해야합니다.

Q. 이렇게까지 저쿨감으로 굴리는거보다 쿨감 높이는게 낫지않나요?
A. 영상에 나온 사이클 포함 모든 상황에서 진피증 5~10%가량 차이납니다 (레이드 내내)
    카드뽑아보시면 알겠지만 운수<<<얘 진짜 안나옵니다.
    레이드도중 2번 볼까말까한 도태운수 편하게 하자고 쿨감 더 높이면
    나머지 일반사이클에서 진피증 손해보니
    빌드컨셉 살리고 싶으시다면 진피증쪽투자 추천드립니다
    (금주랑 똑같아서 그냥 금주 쓰셔도 됩니다)

요약: 저쿨감이라 사이클 진짜 효율적으로 굴려야 됨
+도태단일/운수단일에서 스크를 초벌하면 스트림/도태 지속시간에 여유가 생깁니다.
  실전에선 스크 평평 이후 사이클 이어나가는게 좀 더 안전합니다.
+영상은 신속400 3한돌2무마 8작기준 : 스크 쿨타임 5.9초
  이보다 고렙 작열이거나, 고신속이거나, 최적화사용시(*진피5%손해) 버프시간여유가 더길어집니다.
+ 치적보다 스크기준 5.5~5.9초 사이로 쿨감맞추는게 좋습니다.
  신속400+한돌 / 신속300+최적화1 / 신속200+끝마1 <<이정도하면 5.7~5.9초됩니다(8작기준)
  진피증은 0% / 5% / 10% 손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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