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야매 계산입니다.
쓰는 루인의 종류까지 고려하면 너무 케이스가 복잡해져서 걍 딜증 수치로만 대충 때림
그리고 다른 코어끼리는 곱연산인지 합연산인지 모르는데 걍 곱연산 때렸음
합연산이면 또 결과가 달라지니 몰?루
고대 20p 기준으로 루인 풀셋은 전체 루인기 4.5% 세지고 이제 데빌 제외하고 3.55% 더 세지는데
엣지 콤보는 스트림 기준 데빌 포함 전체 루인기 6% 세지고 치명타 뜨면 2.6% 더 세짐
보통 치적은 데빌 80%로 맞추고 뭉가 쓰기 때문에 2.6x0.8 = 2.08%만큼 세진다고 보면 됨
그리고 엣지 오브 페이트 17p 기준으로 운명 발동시 5스택에 11% 딜증
여기도 20p 기준 치명타 뜨면 2.6% 세지는거 있는데 이건 운명과 상관없는 상시 효과라서 걍 제외하고 보겠음
1. 일반 루인기 사이클
< 루인 풀셋 + 엣지 오브 페이트 >
1.045 * 1.0355 * 1.11 = 1.2011
20.11% 상시 딜증
< 엣지 콤보 + 엣지 오브 페이트 >
루인 마이너셋 10p 기준으로 4+2 사이클이 가능해지므로 4+2로 굴린다고 가정
스트림 쓸 때마다 운명 발동되므로 마지막 1루인은 페이트가 안 들어감 (물론 달, 균두사, 심판 등 변수도 있긴한데 일단 너무 복잡해져서 제외)
스트림 이후 8초는 딱 4루인까지 박을 수 있는 시간임 (보통 스크 쿨이 4.x 초기 때문에 3번째 스크부터는 8초가 무조건 지남)
페이트는 4+2에서 6루인 기준으로 딱 마지막 루인에서 비게 됨
1.0208 * { (4/6) * 1.06 * 1.11 + (1/6) * 1.11 + (1/6) * 1 } = 1.1596
대략 15.96% 정도 딜증
2. 데빌 데미지(스트림 데빌 가정)
< 루인 풀셋 + 엣지 오브 페이트 >
1.045 * 1.11 = 1.15995
약 16% 딜증
< 엣지 콤보 + 엣지 오브 페이트 >
1.0208 * 1.06 * 1.11 = 1.20107
약 20.11% 정도 딜증
대충 루인 풀셋 쪽이 일반 사이클 데미지 4% 정도 앞서고 엣지 콤보 쪽이 데빌 데미지 4% 정도 앞섬
엣지 콤보는 도태가 나와도 무조건 스트림 데빌을 써야하는 단점이 있음
그리고 데빌 딜지분이 아무리 높다고 해도 40% 정도라 결국 일반 사이클이 비중이 우위인 것을 생각하면 걍 루인 풀셋이 정배인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