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신은 빠지거나 특정조합상대할떄만 쓸 꺼 같음
주류스킬트리픽은 지금 은신없는 샤프슈터 대신에 호크샷이 들어가는 형태로
치명250 신속 750예상
아토믹은 여전히 7이나8줘서 전투회복을 유지해서 최대한 아덴을 수급 하는 형식으로 남을듯
집추10이 판정이 좋긴한데 아시다시피 집추는 앞으로 넘어가서 호크의 체방 생각하면 이거를 회사같이 판정싸움용으로 쓰기에는 아직까지는 별로라고 생각
호크샷 (푸훕)
사거리가 샤프보다 조금 더 길어서
탁기찍은 회피사격후에 바로 쓸 경우 끝머리에 정확히 들어감(샤프는 호크가 쏘고나서 2발자국 앞에가서 쏴야됨 )
기본깡딜도 샤프랑 비교했을때 안 밀림
선후딜은 샤프랑 똑같이 느리고 경면x 쿨 20초 둘다 동일하지만~
마지막 트포의 치피가 160%라 상당히 높은 딜 포텐을 가지고 있음
폭주떄 이거 치명타 맞으면 스나 치명 딜이랑 비슷할듯?
차징샷
즉발 치피50% 추가
딜포텐이 올라감 4발 겹쳐서 치명타 뜨면 애도 좀 아플듯
스나
공속이 조금 빨라짐
근데 유의미하나?는 좀 애매함 그래도 전체적인 딜 포텐이 올라서 피면 스나도 고려 해볼만함
이베
선딜 감소
블스
신트포 단독수행 증전에 안 어울림 쓰더라도 로웬용
블스 자체가 매리트가 떨어진다고 봐서 난 안 쓸듯
연막화살
op스킬
스나랑 사거리가 같고(1트포 사거리 증가찍을시) 범위가 버프먹고 넓어졌는데 이게 좀 과함
시야 감소는 사람이랑 안해봐서 어느정도 인지 모르겠으니 패스
아마 그활 시야범위감소 안찍은거랑 비슷하다고 가정하고
이감 75%
기절 3스택 2.5초
쿨16초
6초동안 장판 생성 0.5초?0.4초인지 모르겠지만 스택 차는게 생각보다 빠름
문제는 이게 호크아이가 원거리에서 던져주는 반 즉발형 장판임
홀나 율법 싸대귀 후리는 엄청난 케어 cc장판형 스킬이라서 이대로 넘어오면 난리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