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토론 버그 제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토론] 숙련 그 숙련말고 그 숙련

시체의섭식
조회: 577
2021-10-30 03:39:02


숙련

         (특성수치 1088에 해당하는 수치증가량)

* 상태이상 공격 지속시간이 46.71% 증가합니다.
* 상태이상 피해 지속시간이 38.92% 감소합니다.
* 무력화 피해량이 31.14% 증가합니다.



변경점
* 상태이상 공격 지속시간이 46.71% 증가합니다.
* 출혈 독 화상과 같은 스킬 트포상에 도트딜 까지
* 상태이상 피해 지속시간이 38.92% 감소합니다.
* 출혈 독 화상과 같은 스킬 트포상에 도트딜 까지
* 무력화 피해량이 31.14% 증가합니다.-삭제

(변경점)
* 디버프.속성. 피해량 31.14 증가합니다.-변경-




숙련 특성의 스킬 무력화수치를 삭제
지속시간에 해당하는 상태이상의 조건안에
화상 독 화염 전격 출혈과 같은 디법 도트도 포함
지속시간 증가로 인한 같은 효과의 중첩까지 고려

스킬대기시간 감소효과로 인해
같은 스킬의 디버프 중첩을 6까지 고려
중첩당 2.5%  도트틱뎀 증가 최대 중첩시 15%피해증가

속성 공격력 그에 해당되는
화상 독 출혈 전격 과같은 도트딜량을
기존 무력화 수치만큼 증가

기존 옵션에 무력화 피해량같은 경우
급소타격3각인으로 대체 가능(무력화 피해량 36%)
스킬트라이포트 다양성유도 가능합니다.
고정 트루데미지였기때문에 지속시간 증가와
무력화 피해량만큼 피해량 증가

때문에 도트딜활용해야하는 트포까지 세팅에 고려가능
고착화 고정화 정형화된 스킬 트라이포트에도
변경점 가능한 기회제공이 될 것이라 믿습니다.

전 숙련특성이 이미 3년전 게임서비스 시작점부터 변경이  됬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기존숙련특성을 유지하려고 했다면 모든 레이드 가디언 몹들에게 무력화 수치가 있어야 하는 것이 맞기때문에




Lv2 시체의섭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