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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석 시스템 개선 건의 합니다.

ezn
조회: 415
2021-01-31 14:53:36
지금 보석 시스템은 2가지 직업군에게 불리합니다.

먼저 스킬 전체 수 자체가 많아 원하는 스킬을 뽑기 더어려운 직업
데헌 건슬 창술이 있죠.

이 직업 뿐 아니라, 모든 직업 공통으로 자신이 원하는 스킬 5개를 고르고, 그 중 하나의 효과가 나오는 방향으로 바꾸는 것을 건의합니다. 실링 소모를 통한 콘텐츠 개발 시간 확보, 실링 콘텐츠 유도 기능 또한 만족할 수 있도록 1회당 실링 값을 올리더라도 형평성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변신 후 스킬이 주력이지만 보석 효율이 낮고, 다른 스킬들 보석 줘도 의미없는 직업

유산스카, 충모닉입니다.

RPG에서는 성장체감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타 직업은 수치가 올라갈 수록 효율이 높아지는 보석이 후반부 성장체감을 맡아주지만

그런데  이 두 직업은 점점 수치가 올라갈수록 상승폭, 효율이 낮아지는 특성에만 의존해야 합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하여 싱크 스킬과 악마화 스킬의 보석을 일반 스킬 보석의 1/4 효과로 바꾸고, 최대 4개까지 적용되는 것으로 바꾸는 것을 건의합니다. 이를 통해 딜보석 4개, 쿨감보석 4개를 채용하면 타직업과 같은 효율을 낼 수 있게 되고, 성장체감과 형평성 모두를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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