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에 바란다

10추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헤드 , 백어택 케릭터 벨런스 제안합니다

핵구
댓글: 3 개
조회: 987
추천: 10
2021-09-05 20:12:54
근래엔 백,헤드 케릭들이 인간형 보스나 
분명히 화면상으론 백인데 버그인지 적용이 되지않는 부분들로 인해
족쇄라 생각하는 부분이 대다수라 생각합니다.

완벽한 벨런스를 잡으려고 생각을 하면 각케릭의 특성과 세트효과 생각해야 할 부분이 너무나 많아지는것 
당연하다고 생각됩니다.

다만 개인적으로 이렇게 한다면 많은 부분이 해소될수도 있다는 생각이 되어 주저리 주저리 써봅니다

1. 첫번째 제안으론 
   기습의대가 결투의대가를 하나의 각인으로 합치는겁니다.

백,헤드는 서로를 공유하게되고
리퍼같은 특수한 케릭을 제외하면 불합리한 부분이 많다고 생각이 드는데 선택지를 하나 더 부여하여 
상황에 맞게 백을치던 헤드를 치던 부담을 조금 줄여 주면 어떨까 싶네요


2. 두번째 제안으론
   백헤드 판정 범위를 좀 더 늘리면 어떨까 하는데 

타격의 대가를 쓰는 직업들은 요즘엔 대부분 유난히 좋다고 다들 생각하는 분위기인것 같고
벨런스적으로도 점수를 좀 더 다르게 주어야 하지 않나 싶네요

확실히 신경도 크게 쓰지않고 피로도 크지않고 
포지션의 자유를 가져가면서 딜증가 효과를 가져가니까 상당히 불합리 하다고 느껴지네요

상시로 효과를 보는것과 조건부로 효과를 가져가는것은 엄연히 다른 부분입니다.

그렇다고 다른 방법을 찾을 수 없는게
이미 주력기들에 강제되어있고 사멸세트효과를 본다면 
울며 겨자먹기로 뒤를 칠수밖에 없는 일인데 

그저 옳은 선택을 기다릴 뿐입니다..



 

Lv71 핵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