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 보스컨텐츠 보스들은 광폭화 타임을 가지고있음. (보통 15분)
일단 사이버유격 전멸기믹을 삭제해버린다는 가정하에 ++ 버스도 막으려면
8인레이드를 기준으로 광폭화 타임도있으면서 추가적으로 데스카운트형 광폭화가 있어야한다고 생각함
ex) 0/4 시작 //파티원들의 데스가 추가될때마다 1/4 ==> 2/4 ==> 3/4 ==> 4/4 광폭화변신
물론 카운트 마다도 보스의 데미지와 공이속이 의미있게 상승을해야함
(임의로 카운트마다 20퍼의 데미지상승+ 2~3프로의 공이속상승 )
그러면 여기서 4명죽어버려서 광폭화되버리면 남아서 아에못깨는거 아니냐할수있지만
카운트형 광폭화는 영구적인 스택이 아니라 남은 파티원들이 버틴 시간에따라 1스택씩 깎아주면 해결이 됨
위의 임의 수치로 예를 들어서
2명이 연달아 갑자기 죽어서 2/4 (보스데미지 40퍼증가 공이속 4~6퍼증가) 상태가 되면
보스 체력바밑에 2분정도의 타임이 걸린 광폭버프가 2스택 쌓인 표시가 생기고
2분이지날때마다 1스택씩 깎이는 장치를 넣으면 해결이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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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식의 시스템으로 바뀌면 4명~6명이죽고시작하는 2~4인버스 막을수 있다고생각함
정상적인 8인 레이드에선 4명이죽고시작하는일은 아주 드문일일거고
소수의 인원이 남아서 멋지게 캐리하는 그림도 나올수있음
즉 사이버유격같은 개억지를 지우고 파티원의 생존에따라 보스자체의 난이도가 상승하는 그림이나와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