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블레이드가 못 할 정도는 아니고
딜 1.5티어에 무력,시너지 다 좋긴 합니다
전부 딸리는 직업의 시선으로 보면 화가 날 수도 있어요
근데 이건 잔재를 직접 해보지 않으면 이해를 할 수가 없습니다
훨씬 편하고 쉽게 비슷한 딜을 뽑아내는 직업이 있어요
더퍼 2관에서 블혐이 생기는 이유가 잔재의 스킬은 대부분 근접+전진형 스킬인데
째트킥+블랙홀 이후 무력 같은 패턴에 DPS 떨어지는 거에 압박감 느껴서
각 제대로 안보고 딜하다가 그냥 죽습니다
반대로 서폿 못 믿고 안전하게 하면 그냥 범부가 되어버립니다
그리고 쿨타임이 0초인 직업이라서 패턴을 그냥 피하기만 하면 다른 직업보다 DPS가 훨씬 빠르게 떨어져요
트리시온에서 스킬 누르는 프레임이 조금만 느려도 DPS가 3~4천만씩 차이나서
"허수 제대로 치고 있는거 맞나요? , DPS가 왜 이럴까요?" 이런 질문들이 올라옵니다
실전 레이드에서 차이가 났으면 더 났지 좁혀지지는 않습니다
난이도 자체도 높은 편에 속합니다
보통 직업 관련해서 어렵다고 잘 안하는 김뚜띠도 8딜 어렵다하고
태경도 8딜 거지같다고 자주 하소연해요 (인방관련 얘기ㅈㅅ)
여러가지 이유로 불만이 나오는 건데 사실 다들 알잖아요?
다같이 똑같은 생각 하고 있을텐데 패싱 당한 서러움을 아군한테 돌리면 안되긴 합니다
저희의 주적은 시즌3부터 패싱에 버스트는 깡딜만 올려주고
아크그리드가 나와서도 똑같은 스킬에 똑같은 사이클 굴리게 만드는 밸패팀입니다
저도 지금 체급 만족 하는 사람들이 많은 줄 알아서 그런 사람들 이해 안간다라는 글도 적었는데
댓글로 얘기 들어보면 다 똑같은 생각 하고 있어요
지금 모든게 구린 타직업 만큼 힘든 상황은 아니지만
지금 위치가 맞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별로 없지 않을까 싶어요
그니까 다음 밸패는 패싱 당하면 안됩니다 뭐라도 받아야 해요
+깨달음 물약 언제 풀어줄 건데 스마게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