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결국 현 블레이드 문제점 정리하면 이거 잖아요

낑깡
댓글: 3 개
조회: 843
2025-10-24 18:29:55
1. 쿨타임 아이덴티티는 업데이트를 거듭하며 리스트 및 피로도 대비 리턴이 적어졌다.
   8딜은 이 리스크(이동기포기) 및 피로도를 높혀 DPS를 높히는 방법이다.
   대부분의 직업들이 쉬워지고 간략해질때 더 높혀야 하는 상황이다.

2. 쿨타임 아이덴티티로 인해 기본 데미지가 낮기에 딜찍으로 갈수록 약하다.
   쿨타임 아이덴티티 구조상 허수아비DPS가 일정수준 높아야하지만 더 이상 그렇지 않다.

3. 유저들이 제일 불쾌해 하다고 한결 같이 말하는 
   버스트 폭탄목걸이 족쇄는 절대 건들지 않고 깡 데미지만 올리고 있다.
   이 불쾌한 상황이 개선된것만 같은 직업들이 보인다.

모아보면 이 정도인데 더 있을까요?

위 3개로만 결론 내보면 

[리스트 대비 합당한 리턴]
[아이덴티티 혹은 아크패시브 구조를 개선]

결국 이 2개인데 
막막하네요.
구조를 건들려면 아크패시브,아크그리드를 동시에 만져야하고
리턴을 주면 물어뜯기기 제일 좋은 구조이니




Lv46 낑깡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