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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가시성 개선한것도 이런 방식이었으면 어땠을까 싶네요

아이콘 둔둔
조회: 583
추천: 1
2025-05-15 12:36:47

예전엔 가시성이라고 하면, 검은 안개가 살짝 퍽 하고 터지는 게 끝이었다면, 이번에 추가된 연한 녹색과 보라색 효과는 좀 아쉬움 그냥 블레이드의 버스트 효과에 색감만 바꿔서 일렁이게 한 느낌임


그나마 만족스러운 부분은 그림자칼날 활성화 시 페르소나에 진입하면 보라색으로 펑 하고 터지면서 시각적으로 잘 보이게 해준 점, 딱 그거 하나..


반면, 옆 동네 스커가시성 패치를 보면 아덴 구슬 이펙트를 그대로 적용해서 개인적으로  매력적인 가시성을 보여줬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리퍼도 아덴에 있는 캐릭터를 활용해서  직접 옆에 나타나게 해 가시성을 개선했더라면 훨씬 좋았을 것 같다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급습 확보 1단계

급습확보 2단계

 그림자칼날 활성화시 

이렇게 단계적으로 구분되는 타이밍에 맞춰, 리퍼 스킬 색상에 따라 초록, 보라, 빨강 등을 사용하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생각해봤습니다만, 역시 붉은계열 이펙트는 갈증의 아이덴티티라 생각해서 제외했습니다




밸패 A/S기원, 가시성도 A/S기원 제발 리퍼 농가 좀 살려주세요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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